<Godot2/3 설정>
- Settings>Editor Settings>External Editor 선택.
- Use External Editor를 On.
- Exec Path 설정.(예: C:/Program Files/Microsoft VS Code/Code.exe)
- Exec Flags에 {project} --goto {file}:{line}:{col}로 설정.
<VSCode 설정>
- 터미널>작업 구성을 선택하여 "탬플릿에서 tasks.json 파일 만들기" 선택.
- "Others 임의의 외부 명령을 실행하는 예" 선택.
- tasks.json에서 "label"과 "command"를 설정.(예:"label": "run godot2", "type": "shell", "command": "d:\\Godot2\\Godot2.exe d:\\Godot2\\Node.tscn")
- 터미널>작업 실행 메뉴에서 소스코드가 제대로 실행되는지 확인.
- 추가로 바로 가기 키를 설정하고 싶으면, keybindings.json를 설정하면 된다.(예:"key": "ctrl+G", "command": "workbench.action.tasks.runTasks", "args": "run Godot2")
<참고>
https://www.reddit.com/r/godot/comments/8z6yxu/how_can_i_connect_my_visual_studio_code_to_godot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