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de Memo
분류 전체보기
(54)
Linux
(8)
Windows
(3)
DataBase
(1)
PHP
(1)
C#
(2)
VB
(1)
Godot Engine
(23)
Python
(15)
Proeject
(0)
Python
(0)
Godot 2.1.5
(0)
Godot 3.1
(0)
Etc
(0)
/
/
3.1에서 "Unused Class Variable" 문제
2019. 4. 3. 08:14
<원인>
3.1부터 추가된 Typed GDScript 기능으로 인하여 생긴 문제.
다른 gd 파일(특히 AutoLoad 파일)의 클래스 변수 사용여부를 알 수가 없다.
<해결책>
Project>Project Settings>General>Debug>Gdscript의 Warnings 항목에서 "Unused Class Variable" 비활성화.
Enable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디버깅을 하기 위해서는 권장하지 않는다.
<참고>
https://github.com/godotengine/godot/issues/22206
공유하기
게시글 관리
Code Memo
저작자표시
+ Recent posts
Powered by
Tistory
, Designed by
wallel
Rss Feed
and
Twitter
,
Facebook
,
Youtube
,
Google+
티스토리툴바